빈폴.pptx |
목차 Ⅰ. 제일모직 기업소개 Ⅱ. 빈폴 브랜드분석 1. 빈폴 브랜드소개 2. 빈폴 브랜드의 전략 -품질과 디자인 중심 경영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 -일관된 노세일 정책으로 소비자 신뢰 확보 -차별화된 유통 전략 -라이프스타일화에 성공, 패밀리 브랜드 전략 -개별 조직 운영 3. 빈폴 쇼핑몰 운영 4. 빈폴 해외진출전략 빈폴의 해외진출 방안 빈폴의 해외진출 현황 빈폴의 중국진출 사례 -중국진출배경 -중국을 선택한 이유 -SWOT 분석 -STP 전략분석 -중국 온라인 진출전략 Ⅲ. 결론 본문 중국 온라인 진출전략 2011년 기준 중국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구매금액은 한국돈 기준 140조 , 2012년 기준 약 200조 수준 2012년 9월 1일 TMALL에 빈폴 독립적 매장 개설 : 온라인에서 재고 상품만 판매하지 않고, 40%의 신상품 판매 : 오프라인 세일 시, 온라인에서도 동일하게 행사 진행 온라인에서 항시 이벤트 진행 : 언제 어디서 진행하고 있는지 알 수 없는 오프라인 상설 할인매장보다 이용 편리 : 편안히 신상품 정보, 다양한 기획전, 이벤트 즐길 수 있음 → 젊은 고객층 증가 매우 큰 규모의 중국에서 지역의 한계를 뛰어넘어 성장가능성을 보이고 있음 참고문헌 빈폴(Bean Pole)의 Only Number One 전략 <라이터스 편집부> 글로벌 시대의 기업경쟁 전략 -한국 기업의 사례 중심으로 - 연세대학교 출판부 '빈폴, T/D 캐주얼 대표 브랜드로 우뚝', <패션채널>, 2011년 6월호 마케팅으로 세상을 바꾼다 제일모직, 한국경제, 2011.6 http://www.beanpole.com http://www.cii.samsung.com 하고 싶은 말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마케팅전략분석및 빈폴의 해외진출(중국) 글로벌전략분석 PPT레포트 입니다. 키워드 빈폴, 제일모직, 마케팅, 패션마케팅, 폴로 |
2016년 9월 4일 일요일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마케팅전략분석및 빈폴의 해외진출(중국) 글로벌전략분석 PPT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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