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4일 일요일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마케팅전략분석및 빈폴의 해외진출(중국) 글로벌전략분석 PPT레포트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마케팅전략분석및 빈폴의 해외진출(중국) 글로벌전략분석 PPT레포트
빈폴.pptx


목차
Ⅰ. 제일모직 기업소개

Ⅱ. 빈폴 브랜드분석
1. 빈폴 브랜드소개
2. 빈폴 브랜드의 전략
-품질과 디자인 중심 경영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
-일관된 노세일 정책으로 소비자 신뢰 확보
-차별화된 유통 전략
-라이프스타일화에 성공, 패밀리 브랜드 전략
-개별 조직 운영
3. 빈폴 쇼핑몰 운영
4. 빈폴 해외진출전략
빈폴의 해외진출 방안
빈폴의 해외진출 현황
빈폴의 중국진출 사례
-중국진출배경
-중국을 선택한 이유
-SWOT 분석
-STP 전략분석
-중국 온라인 진출전략

Ⅲ. 결론

본문
중국 온라인 진출전략

2011년 기준 중국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구매금액은 한국돈 기준 140조
, 2012년 기준 약 200조 수준
2012년 9월 1일 TMALL에 빈폴 독립적 매장 개설
: 온라인에서 재고 상품만 판매하지 않고, 40%의 신상품 판매
: 오프라인 세일 시, 온라인에서도 동일하게 행사 진행
온라인에서 항시 이벤트 진행
: 언제 어디서 진행하고 있는지 알 수 없는 오프라인 상설 할인매장보다 이용 편리
: 편안히 신상품 정보, 다양한 기획전, 이벤트 즐길 수 있음 → 젊은 고객층 증가

매우 큰 규모의 중국에서 지역의 한계를 뛰어넘어 성장가능성을 보이고 있음

참고문헌
빈폴(Bean Pole)의 Only Number One 전략 <라이터스 편집부>
글로벌 시대의 기업경쟁 전략 -한국 기업의 사례 중심으로 - 연세대학교 출판부
'빈폴, T/D 캐주얼 대표 브랜드로 우뚝', <패션채널>, 2011년 6월호
마케팅으로 세상을 바꾼다 제일모직, 한국경제, 2011.6
http://www.beanpole.com
http://www.cii.samsung.com


하고 싶은 말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마케팅전략분석및 빈폴의 해외진출(중국) 글로벌전략분석 PPT레포트 입니다.

키워드
빈폴, 제일모직, 마케팅, 패션마케팅, 폴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