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론 선정 유통업체 소개 / 롯데마트 송파점 2. 본론 롯데마트 송파점 분석 1. 제품 2. 서비스 외 3. 결론 롯데마트 송파점에 제안하는 성공 전략 + 롯데마트 PB상품 관련 제안점 본문 본론 롯데마트 송파점 분석 1. 제품 주력 상품 고객이 가치를 느끼는 품목에 중점, 특히 생활용품과 식품 각 상권의 소득&소비 수준에 따라 상이 상품 선정 본사-MD팀 상품본부에서 상품 선정 상품 선정 주기 : 3-6개월 기본적인 것 + 특별한 것(ex. 올림픽 시즌) 매장 입구 청과 / 계절 채소, 과일 → 청량감, 분위기 매장 중간/안쪽 중간 나머지 제품 적절히 배치 휴식 공간 안쪽 우유 및 유제품 →필수 구매품! 매장을 전부 둘러볼 수 있게 하려는 전략 매장 벽 벽이 필요한 제품과 가전제품 (커튼, TV 등) 벽을 타고 냉장시설 배치 → 축산, 수산 등 참고문헌 롯데마트 홈페이지 http://company.lottemart.com 롯데마트 송파점 홈페이지 http://company.lottemart.com/branch/bc/main.do?brnchCd=0100014 네이버 지도 http://map.naver.com/ 그 외 - 직접 진행한 인터뷰에 기초한 자료 및 자체 촬영 사진 키워드 롯데, 마트, 송파점, 롯데마트, 고객, 분석 |
2016년 9월 19일 월요일
롯데마트 성공전략
롯데마트 성공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