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4일 토요일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분석 PPT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분석 PPT
에잇세컨즈.pptx


목차
Ⅰ SPA 브랜드
SPA란?
SPA의 세계 추세

II. ZARA
ZARA 기업소개
ZARA 마케팅 전략
1. STP 전략
2. 마케팅 4P전략
-홍보 마케팅전략
-사이즈택 마케팅
ZARA 유통 시스템
1. Quick Response System
2. SCM 시스템


III. Eight Seconds
에잇세컨즈 기업 소개
에잇세컨즈 특징
에잇세컨즈 마케팅 전략
? 컨셉 스토어
-고객을 생각하는 매장구조
-패션과 예술의 조우
-로컬라이제이션(Localization) 전략
에잇세컨즈 SWOT 분석
에잇세컨즈 글로벌 진출
글로벌 진출 전략 제안

본문
Strength

- 빈폴의 디자인 영업 노하우

- 삼성의 막강한 자본력

- 중저가 가격

- 독특한 컨셉트스토어 인테리어

- 고객을 생각하는 매장구조

하고 싶은 말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분석 PPT레포트입니다.

키워드
에잇세컨즈, ZARA, 자라, spa, 패스트패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