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Warp 광고 - 시크릿 가든 2. Hot 6- 청춘차렷 (납득이 버전) 3. 베가 R3 TVCF 문워크 편 본문 Warp 광고 - 시크릿 가든 1. 광고에 주의를 기울인 이유 - 과거 즐겨보던 드라마 소리에 대한 관심 광고에서 드라마를 어떻게 사용할 지에 대한 호기심 2. 장기기억으로부터 인출된 스키마 - 스키마 불일치 - 드라마와 연합된 즐거운 기억 (중략) Hot 6- 청춘차렷 (납득이 버전) 1. 광고에 주의를 기울인 이유 -한번쯤 겪어본 공감 가는 내용 (나만 그런 일이 있었던 것이 아니구나!) - 마지막 부분 '청춘차렷!'이라는 슬로건 2. 장기기억으로부터 인출된 스키마 -장기기억의 일화적 기억 (과제가 저장되지 않아 처음부터 다시 하는 ) 키워드 광고, 정보, 정보처리, 처리, 주의, 청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