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19일 월요일

온라인 음원사업 계획 및 마케팅 전략

온라인 음원사업 계획 및 마케팅 전략
온라인 음원사업 계획 및 마케팅 전략.pptx


목차
1. 산업분석
2. 사업 소개
3. 경쟁자 분석
4. 사업성 분석
5. STP / SWOT
6. 마케팅 전략
7. Financial
8. Q&A


본문
Vision
음악을 즐기는 차별화된 방법을 제공하여
음악시장을 선도한다.

Mission
우리는 고객이 능동적으로 음악을 구성하고
감상할 수 있는 혁신적인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경험을 하도록 한다.

제공할 서비스
상황별 플레이 리스트
현재 듣는 곡과 비슷한 분위기의 곡들
운동시 적정 BPM의 곡 추천
날씨에 따른 플레이 리스트 제공
커뮤니티 기능
추가 설정


키워드
분석, 마케팅, 비용, 서비스, 만원, 제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