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클럽과 준오헤어 서비스비교.pptx |
목차 1.주제선정이유 2.기업소개 3.서비스 비교 4.블루클럽의 귀환 본문 주제선정 이유 순수 서비스로 이루어진 산업인 미용 산업 경쟁력이 약화된 블루클럽 트렌드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고 그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 전략으로 강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준오헤어와 비교 분석 잘나가던 블루클럽 IMF가 터진 지난 98년 블루클럽의 정해진 사장은 '위기는 기회다'라는 생각으로 남성전용미용실 BLUE CLUB' 탄생 이발소와 미용실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만을 살린 Shop 5,000원의 부담없는 착한가격, 블루클럽은 국내 유일의 벤처 미용실 승인 기네스북 등록으로 명실상부한 브랜드로 자리 매김 잘나가는 준오헤어 고객감동경영 -직영점 -스마일제도 철저한 교육 중시 경영 -신촌 아카데미 확실한 성과주의경영 -인센티브 제도 키워드 서비스, 고객, 미용, 블루클럽, 블루, 클럽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