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1일 수요일

퍼플카우의 사례와 시사점

퍼플카우의 사례와 시사점
퍼플카우의 사례와 시사점.pptx


목차
1.책 소개
2.퍼플카우의 정의
3.퍼플카우의 사례
1)제품/서비스
2)디자인
3)광고(marketing)
4.시사점
5.참고문헌


본문
"Remarkable"
딱 보는 순간 사람들의 시선을 확 잡아끄는, 그래서 사람들 사이에 화젯거리가 되고 추천거리가 될 만한(remarkable)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리키는 컨셉


1)디자인-애플

사용하는 사람이 우선
제품 디자인 고려 후, 기술 개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디자인이란 겉치장이다.
인테리어 장식이다. 커튼과 소파의 소재다.
하지만 내게 디자인이란 그것들과 거리가 멀다.
디자인은 인간이 만들어낸 창조물의 본질적 영혼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겹겹이 포장하며 드러나는 것이다."


참고문헌
보랏빛 소가 온다-세스 고딘 <재인>
보랏빛 소가 온다2-세스 고딘 <재인>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Google 이미지
http://www.youtube.com/watch?v=TOwPtCqgTIQ
http://www.youtube.com/watch?v=pJkNRr1W6_c&feature=youtu.be
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60EFD9A34ACF667FC3CB24E10033CB9032CF&outKey=V122d0f929409a0e1de9352d50a3c427ae02823666a07b7735ce752d50a3c427ae028&width=720&height=438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1/09/30/2011093001181.html
http://www.google.co.kr/url?sa=t&rct=j&q=%EC%98%AC%EB%93%9C%20%EC%8A%A4%ED%8C%8C%EC%9D%B4%EC%8A%A4%20%EB%A7%A4%EC%B6%9C&source=web&cd=14&ved=0CG0QmAEwDQ&url=http%3A%2F%2Fwww.eventful.co.kr%2F57037&ei=Q9K_UOCBOpLWiAK4v4HIAg&usg=AFQjCNEVT80DJLVT4PjpGnTEmoUEXVe_xw&cad=rjt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2/03/20/2012032002821.html
http://blog.daum.net/ronaldo200/17064974


키워드
마케팅, 고객, 퍼플카우, 브랜드, 서비스, 바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