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8일 토요일

후지필름 인스탁스 광고커뮤니케이션

후지필름 인스탁스 광고커뮤니케이션
후지필름 인스탁스 광고커뮤니케이션.pptx


본문
'즉석 인화 카메라'
폴라로이드,
국내 시장에서만 승승장구


쓰러져가는 폴라로이드 시장을 일으켜 세운
후지필름의 전략은 바로,

2030 여성을 타겟으로
캐릭터를 접목시킨 팬시상품 개발.

결과는 대성공




폴라로이드社,
2008년에 60년 전통 '즉석사진'사업 정리

경쟁제품 마저도 없는 상황

하지만
이제 앞길을 '의심'해 볼 시간.

과연 100% 실력발휘 중?




인스탁스의 앞길에 놓인 자갈을 치워주고
인스탁스의 성장세에 날개를 달아주어,
100% 실력 발휘를 기대해보자.


잘 나가는 인스탁스,
"제일 잘 나가"게 해주자.


인스탁스에 대해 묻다.
그랬더니
'인스탁스'에 대해서는 호의적
그러나
정작 구매는 망설이고 있는 소비자들.

제품 특성 상
인스탁스에게 '필름'이란,
함께 안고 가야 할
자식 같은 존재.



키워드
인스탁스, 후지필름, 필름, 후지, 커뮤니케이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