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쿠첸 명품철정 IMC 전략.hwp |
목차 1. 선정브랜드에 대한 기본적인 현황조사 2. 선정브랜드의 현재 포시져닝 분석 3. 선정 브랜드의 현재 촉진전략 분석 4. 선정 브랜드의 현재 포지셔닝과 촉진전략의 문제점 제시 5. 선정브랜드의 새로운 포지셔닝 제시 6. IMC 전략의 구축 7. 새로운 IMC 전략실행을 통한 기대효과 본문 1. 선정브랜드에 대한 기본적인 현황조사 쿠첸 : 명품철정 무쇠가마내솥-2000도씨 용사기법을 사용하여 만든 명품철정 가마내솥은 뛰어난 열효율성으로 쌀알 하나하나가 골고루 찰지게 익어 가마솥 밥과 같은 구수하고 찰진 밥을 먹을 수 있다. 원터치 분리형 클린커버 - 원터치 분리형 클린커버는 손쉬운 탈,부착이 가능하고 위생적인 세척이 가능하다. 자동스팀보온 - 자동스팀보온은 일정 시간에 촉촉한 스팀이 골고루 분사해 주어 보온 중인 밥을 처음 밥맛 그대로 유지시켜 주는 쿠첸만의 새로운 기술 블랙다이아몬드 코팅 - 강도가 높아 긁힘이 적은 다이아몬드 코팅 내솥은 찰진 밥도 잘 들러붙지 않으며, 강한 견고성으로 오랜시간 사용할 수 있다. 에너지 효율 1등급 - 예약보온과 절전모드 기능을 통해 에너지 소모를 최소화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밥솥 참고문헌 http://www.cuchen.com/ http://v.daum.net/link/10161515 키워드 명품철정, 촉진전략, IMC, 전략, 쿠첸, IMC 전략의 구축 |
2017년 4월 29일 토요일
촉진전략 쿠첸 명품철정 IMC 전략
촉진전략 쿠첸 명품철정 IMC 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