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와 광고,PR.pptx |
목차 1 광고/PR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의 정의 크리에이티브의 역할과 발상 크리에이티브 전략 2 크리에이티브 관련 직업 크리에이터 CD(Creative-Director) 카피라이터 AD(Art-Director) 본문 1 광고/PR 크리에이티브 광고/PR의 창작과정을 의미하는 말로 광고/PR 기획 과정을 통해 나온 아이디어를 구체화하는 작업 크리에이티브는 커뮤니케이션 원칙에 의해 다듬어져야 하고 마케팅 목표와 전략을 달성할 수 있어야 한다 크리에이티브의 역할 광고와 홍보를 포함한 프로모션 믹스 활동에 있어서 다른 프로모션 활동의 방향을 조절해주는 역할 광고/PR물이 무엇(what)을 어떻게(how) 얘기하고 있는가 즉, 메시지 내용 및 집행 방법과 관련된다. "크리에이티브 전략이란 광고 메시지의 속성과 특성을 구체화시키는 하나의 정책 또는 지침이 되는 원칙" 7가지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분류체계를 제안 예상하지 못했던 것을 보여준다 이미 익숙하게 알고 있는 것을 이용한다 새로운 방법으로 보여준다 위대한 드라마는 언제나 제품 속에 있다 인간의 본성을 자극한다 아트디렉터와 카피라이터의 상위자 크리에이티브 부서의 최고책임자 광고 제작 업무를 총지휘하는 사람 카피라이터 김민철 TBWA\KOREA 카피라이터 저서 우리회의나 할까 진심이 짓는다 엑스캔버스하다 생활의중심:현대생활백서 카피라이터 문애란 웰콤대표 여성광고인 1호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소리없이 강하다 미인은 잠꾸러기 키워드 크리에이티브, PR, 광고, 카피라이터, 프로모션 |
2017년 4월 4일 화요일
크리에이티브와 광고,PR
크리에이티브와 광고,PR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