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옵티머스 시리즈 PR 전략.pptx |
목차 1 . 환경분석 2 . 공중분석 3 . 커뮤니케이션 분석 4 . 조직분석 5 . 타겟 설정 6 . SWOT 7 . 문제점 8 . 전략도출 본문 스마트 폰의 시대 스마트 시대 패러다임이 모바일 기기에 응축 SMART PHONE = 스마트 시대의 대표 스마트 폰의 영향력 확대 휴대전화 가입자의 절반 이상 스마트 폰 시장으로 이동 스마트 폰 연구 스마트 폰의 소프트웨어 역량 격차 감소 높은 수준의 평준화 2011년 4분기 120억 원 흑자 내며 적자행진 마감. 2012년 1분기 389억 원 이익. 옵티머스 뷰만 2개월 동안 20만대 이상 팔린 것으로 추정. LG전자 스마트폰 라인업 확대 추진 할인율이 높아 가격 경쟁력 있지만 저렴한 폰으로 인식 우려 잠재적 경쟁자 - 스마트폰 제조 기술력 CPU, D램, 저장장치, 디스플레이, 터치스크린, 배터리, 카메라 베이스밴드, 수신기 등 - 생산라인 - 마케팅 비용, 로열티 등의 고액 사용료 이미 스마트폰 시장은 보편화 되었다. 공중 분석을 통해 스마트폰의 재 구매 의사가 86.7%로 매우 높음을 파악. 국내 스마트폰 구매 연령대 비중 중 20~30대가 64.78%로 절반 이상 - 우수한 글로벌 판매 네트워크 보유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우수한 품질관리 - 국내외 체계적으로 구축된 R&D 능력 특화된 신기술 확보 통한 독창적인 신상품 개발 능력 보유 (H/W) - 독보적인 디스플레이의 우수성 레티나 디스플레이(H/W) - 스마트폰 라인업 50%이상 LTE 주력 (LTE를 기본으로 스마폰 제작 ) - 디자인 경쟁력 - 기기 할인율이 높음 키워드 LG, PR, 시리즈, 옵티머스, 전략 |
2017년 4월 7일 금요일
LG 옵티머스 시리즈 PR 전략
LG 옵티머스 시리즈 PR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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