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중국시장 분석 - 5C - TOWS
2. 중국 마케팅전략 수립 - STP - TOWS
3. 중국 마케팅전술 운용 - 5P
본문 1. 중국시장 분석
* China Market
- 2012년 기준 총 1억 4천만 대로 중국 총 인구의 약 10%가 전기자전거를 소유 (2.6명 당 자전거 한 대 소유 = 약 40%)
- 중국은 세계 전기자전거 시장의 90%를 차지
- 주로 젊은 직장인들의 출퇴근용에서 대학생의 이동수단으로까지 확장
참고문헌 1.한국문헌 코트라 (2013) ,『중국산업브리핑 제20호』 코트라 (2013) ,『코참차이나비즈니스정보』 김용준 (2014) ,『CHINA MARKETING』
2.인터넷 사이트 코트라 http://kotra.or.kr 코트라 차이나 hyyp://kotrachina.org 코트라 해외비즈니스정보포털 http://www.globalwindow.org 알톤스포츠 www.altonsports.com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알톤 스포츠의 전기자전거 중국시장 마케팅전략에 대해 다룬 자료로 1) 중국시장 분석 5C, TOWS, 2) 중국 마케팅전략 수립 STP, TOWS, 3) 중국 마케팅전술 운용 5P 등에 대한 핵심적 내용들을 설명한 자료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