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G-CRM 4-1G-CRM 이란 4-2G-CRM 도입배경 4-3G-CRM 기능 4-4G-CRM 도입효과
본문 국민은행 연혁
1963.02개인고객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국민은행 설립 1999.10Data warehouse구축과 함께 CRM도입 2001.03은행업계 최초의 E-CRM도입 2001.04주택은행㈜와 합병 계약 체결, 통합은행의 상호를 국민은행㈜으로 11월01일 새롭게 출범 2005.04국내 최초 모바일(Mobile) 증권서비스 개시 2006.07고객관계관리(CRM) 하반기 마케팅 대상 선정 2007.12국내최초 인터넷 뱅킹 1000만명 2008.04국내 시중은행 최초 영업점 기반 G-CRM시스템 개발 적용 2009.09200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은행부문 3년 연속1위 선정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