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3일 월요일

MIS(경영정보시스템) - KB 국민은행 고객관계관리 시스템(CRM 사례)

MIS(경영정보시스템) - KB 국민은행 고객관계관리 시스템(CRM 사례)
MIS(경영정보시스템) - KB 국민은행 고객관계관리 시스템(CRM 사례).pptx


목차
01기업소개
1-1기업소개
1-2기업연혁
1-2기업의 미션/비전/가치

02시장분석
2-1시장동향

03CRM
3-1CRM 추진배경
3-2CRM 추진현황
3-3CRM 구축현황

04G-CRM
4-1G-CRM 이란
4-2G-CRM 도입배경
4-3G-CRM 기능
4-4G-CRM 도입효과


본문
국민은행 연혁

1963.02개인고객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국민은행 설립
1999.10Data warehouse구축과 함께 CRM도입
2001.03은행업계 최초의 E-CRM도입
2001.04주택은행㈜와 합병 계약 체결,
통합은행의 상호를 국민은행㈜으로 11월01일 새롭게 출범
2005.04국내 최초 모바일(Mobile) 증권서비스 개시
2006.07고객관계관리(CRM) 하반기 마케팅 대상 선정
2007.12국내최초 인터넷 뱅킹 1000만명
2008.04국내 시중은행 최초 영업점 기반 G-CRM시스템 개발 적용
2009.09200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은행부문 3년 연속1위 선정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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