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31일 화요일

망고식스 마케팅

망고식스 마케팅
망고식스 마케팅(완성본) - 복사본.hwp


목차
Ⅰ. 서론 및 선정이유

Ⅱ. 커피제품 시장분석
1) 원두 커피시장의 규모
2) 국내 원두커피 시장의 현황
3) 국내 커피 브랜드샵

Ⅳ. 자사분석
1) Mangosix 기업소개
2) 망고식스 대표이사 강훈
3) 망고식스 역사
4) 망고식스의 6C 컨셉
5) 망고식스 분석

Ⅴ. 경쟁사분석
1) 스타벅스
2) 커피빈
3) 할리스
4) 탐앤탐스
5) 카페베네

Ⅵ. 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Ⅶ.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reat

Ⅷ. STP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본문
망고식스는 신개념 프리미엄 카페로 세계 3대 커피 브랜드 중 최상의 맛과 질을 자랑하는 하와이안 코나커피와 100% 생망고 과일로 직접 갈아서 만든 신선한 주스, 니콜이 레시피한 쿠키&머핀이 있어 달콤한 즐거움과 편안한 휴식같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Premium Desset Cafe

도심 속에서 잠시 벗어나 아늑하고, 아기자기한 즐거움과 여유가 있는 카페
100% 생망고 과일로 직접 갈아 만든 신선한 주스, Handmade 쿠키& 머핀이 있어
달콤한 즐거움과 편안한 휴식 같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

Maket Style Cafe

차별화된 전략과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한 프리미엄 마켓 코너를 매장 내부에
위치시켜 더욱 다양한 RTD 음료, 유제품, 쿠키, 베이커리는 물론 생과일, 식재료들을 판매

망고식스는 필리핀 현지 망고 농장과의 계약을 통해서 생망고를 1년 내내 안전하게 수입을 하고 있다. 우리나라는 동남아시아 국가 연합과의 FTA 체결이 2007년 6월에 발효되었으며 아시아 10개국 중 한나라에 속한 필리핀과의 체결은 2008년에 발효되었다.
2013년 10월 한국 농촌 경제 연구원에서 제공한 FTA 체결국 수입 동향을 확인해보면 망고의 수입량은 1,465톤으로 전년 대비 197.6% 증가했음을 알 수 있다.


하고 싶은 말
망고식스 마케팅전략/커피시장 규모,현황/자사분석/경쟁사분석/4p,SWOT,STP전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