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에너지음료 그동안의 성과 2. 세계적 대표 에너지음료 : 레드불 3. 하지만, 그 속사정은 4. 고농도 카페인 아이들에 안좋다 5. 그렇다면, 어떻게? 6. 목표 브랜드 이미지 7. 타 브랜드 이미지 벤치마킹 8. 에너지 음료의 본질은? 9. 에너지’를 재정의 하자! 10. 핵심타켓 11. 현재 17~29세 소비자가 가장 공감할만한 것? 12. Concept & Slogan 13. Tone & Manner 14. 브랜드 이미지=아이콘 15. 새로운 아이콘을 제안합니다 16. 첼린져 Project : Summary 17. Medea Guidelines 18. Medea goal 19. 매체별 집행전략
본문 우리는 ‘다르게’ 이야기해야 한다! 충전된 젊음 즉 싸워 이길수 있는 충분한 승기가 있는 젊음으로 변신시켜 주는 자신감을 주는 음료
젊은 층 소비자 NEEDS의 특징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추구한다. 2. 독특하고 개성있는 연상을 즐겨한다. 3. 금방 싫증을 느낀다
용기의 변화를 통해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심어주자!! 오디션 프로그램 열풍 : 세계 각국에 음악,댄스,장기자랑등 아메리칸아이돌등 많은 이들에게 인기높은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Creative Theme 도전하는 당신
하고 싶은 말 처음 시작시 우리 제품의 시장은 없었다. 그래서 이론은 집어치우고 시장을 정의하여 선도를 했다 -레드 불 창립자 디트리히 마테쉬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