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4일 화요일

에너지 음료 신제품런칭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

에너지 음료 신제품런칭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
에너지 음료 신제품런칭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pptx


목차
1. 에너지음료 그동안의 성과
2. 세계적 대표 에너지음료 : 레드불
3. 하지만, 그 속사정은
4. 고농도 카페인 아이들에 안좋다
5. 그렇다면, 어떻게?
6. 목표 브랜드 이미지
7. 타 브랜드 이미지 벤치마킹
8. 에너지 음료의 본질은?
9. 에너지’를 재정의 하자!
10. 핵심타켓
11. 현재 17~29세 소비자가 가장 공감할만한 것?
12. Concept & Slogan
13. Tone & Manner
14. 브랜드 이미지=아이콘
15. 새로운 아이콘을 제안합니다
16. 첼린져 Project : Summary
17. Medea Guidelines
18. Medea goal
19. 매체별 집행전략

본문
우리는 ‘다르게’ 이야기해야 한다!
충전된 젊음 즉 싸워 이길수 있는
충분한 승기가 있는 젊음으로 변신시켜
주는 자신감을 주는 음료

젊은 층 소비자 NEEDS의 특징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추구한다.
2. 독특하고 개성있는
연상을 즐겨한다.
3. 금방 싫증을 느낀다

용기의 변화를 통해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심어주자!!
오디션 프로그램 열풍 : 세계 각국에 음악,댄스,장기자랑등 아메리칸아이돌등 많은 이들에게 인기높은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Creative Theme
도전하는 당신

하고 싶은 말
처음 시작시 우리 제품의 시장은 없었다. 그래서 이론은 집어치우고 시장을 정의하여 선도를 했다
-레드 불 창립자 디트리히 마테쉬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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