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4일 화요일

진에어 마케팅 전략

진에어 마케팅 전략
진에어조과제.ppt


목차
1. Situation analysis
2. Target Analysis
3. Competitor Analysis
4. Conclusion
5. Marketing Strategies
6. Expectation Effects
7. End

본문
Situation Analysis
세계 LCC 시장의 흐름을 보면?
현재 LCC 시장은 미국, 유럽 등지에서는 매우 보편화된 항공 운임형태로, 아시아 지역에서도 점점 그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중 략>

Situation Analysis
진에어의 미션은?
저가격 + 실용성 + 안전성 + 저원가 구조

어떻게 차별화해야 할까요?
풀빵을 굽는 것이 창피한 것이 아니다. 풀빵을 남들과 다르게 굽지 못하는 것이 창피한 것이다.
- 고세림(Mr. chop chop), 미국에서 20년동안 30만개의 채칼을 판 한국인 -

하고 싶은 말
강남스타일 진에어를 위한 마케팅 전략

시장분석과 경쟁사 분석 그리고 진에어를 위한 맞춤형 마케팅 전략까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