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원산지효과(COO) 국가 이미지 상품-국가 간의 관계 상품-국가 간 조화 부조화 자발적 구매 예측 국가 이미지에 대한 고찰 본문 Summary COO효과란? Country - of - origin 원산지 효과 한곳이상의 장소에서 제조 (ex, 디자인- 우리나라, 제조-중국) 나라 이미지가 제품 카테고리와 관계하는 것 연구목적 COO(원산지 효과)의 새로운 관점을 제공하는 것 1. COO는 나라와 제품 카테고리 사이에 적합한 설명을 해주는 단어 2. 의사결정자로 하여금 제품의 선호 조건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제공 3. 소비자의 특정한 국가에서 제조된 제품에 대한 태도가 어디에서 나오는지에 대한 식견을 제공 <국가 이미지> 1. 국가 이미지는 고객의 제품에 대한 자각을 끄는데 중요한 역할 2. 국가 이미지의 이해와 그것이 어떻게 형성되는 가 하는 것에 대한 이해는 제품 관리자에게 중요하다. 하고 싶은 말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키워드 간의, 국가, 조화, 국제경영, 원산지효과, 방안 |
2016년 8월 2일 화요일
(국제경영) 원산지효과(COO)에 대한 이해와 상품과 국가 간의 조화 방안
(국제경영) 원산지효과(COO)에 대한 이해와 상품과 국가 간의 조화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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