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일 화요일

(경영 성공 사례분석 ) 까르푸의 마케팅 전략과 경영 전략 분석

(경영 성공 사례분석 ) 까르푸의 마케팅 전략과 경영 전략 분석
(경영 성공 사례분석 ) 까르푸의 마케팅 전략과 경영 전략 분석.ppt


목차

1. 대형할인점 산업분석

2. 다국적 대형할인점 까르푸

3. 한국 까르푸

4. 우리의 전략


본문
1) 기업개요

1963년 설립

'하이퍼마켓(Hypermarket)' 을 최초로 창안한 전문 유통업체.

세계 31개국, 760여개의 하이퍼 마트,
총점포 9,200여개, 총 고용인원 380.000명에 이르는 규모

매출액 세계 제 2위



까르푸의 기업규모
  ■ 사업현황 : 유럽 1위, 세계 2위. 세계 9개국 할인매장 1위
  ■ 고용인원 : 380,000여명
  ■ 점 포 수 : 31개국, 9200여 점포 (하이퍼마트 760여개)
  ■ 점포형태 : Hypermarket, Supermarket, Discount Store, Etc,.
  ■ 전체매출 : $78 Billion


하고 싶은 말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키워드
경영, 분석, 성공, 사례분석, 사례, 까르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