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성공 사례분석 ) 까르푸의 마케팅 전략과 경영 전략 분석.ppt |
목차 1. 대형할인점 산업분석 2. 다국적 대형할인점 까르푸 3. 한국 까르푸 4. 우리의 전략 본문 1) 기업개요 1963년 설립 '하이퍼마켓(Hypermarket)' 을 최초로 창안한 전문 유통업체. 세계 31개국, 760여개의 하이퍼 마트, 총점포 9,200여개, 총 고용인원 380.000명에 이르는 규모 매출액 세계 제 2위 까르푸의 기업규모 ■ 사업현황 : 유럽 1위, 세계 2위. 세계 9개국 할인매장 1위 ■ 고용인원 : 380,000여명 ■ 점 포 수 : 31개국, 9200여 점포 (하이퍼마트 760여개) ■ 점포형태 : Hypermarket, Supermarket, Discount Store, Etc,. ■ 전체매출 : $78 Billion 하고 싶은 말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키워드 경영, 분석, 성공, 사례분석, 사례, 까르푸 |
2016년 8월 2일 화요일
(경영 성공 사례분석 ) 까르푸의 마케팅 전략과 경영 전략 분석
(경영 성공 사례분석 ) 까르푸의 마케팅 전략과 경영 전략 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