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동식물의 성장과 같은 생명과학의 내용을 중심으로 과학교육을 진행 할 때 영유아에게 제공할 수 있는 실질적인 경험의 정도에 대한 자신의 의견 2. 이의 적절성에 대한 견해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 Ⅱ 본론 1. 동식물의 성장과 같은 생명과학의 내용을 중심으로 과학교육을 진행 할 때 영유아에게 제공할 수 있는 실질적인 경험의 정도에 대한 자신의 의견 현대사회에서 유아교육기관에서 동식물의 성장과 같은 생명과학의 내용을 중심으로 과학교육을 진행 할 때 영유아에게 제공할 수 있는 실질적인 경험의 정도는 대략 교실 내 동식물 기르기와 텃밭 가꾸기 정도라고 생각하고 이 같은 경험만으로도 영유아에게 생명의 소중함이나 친근함을 충분히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또 생명과학의 내용의 실질적인 경도란 생명체를 함께 살아가야 할 공존의 대상으로 여기고 생명체와 상호교류 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제공하여 생명체에 친근함과 소중함을 느끼 참고문헌 - 조형숙외, "유아과학교육", 학지사, 2013 - 김은정, "탐구적 과학 교수-학습법이 소리에 대한 유아의 개념 형성 및 탐구 능력에 미치는 영향" 덕성여대, 2002 - 문미옥외, "유아를 위한 과학교육", 교문사, 2000 - 이순희외, "유아를 위한 과학 및 수학활동", 양서원, 1998 하고 싶은 말 동식물의 성장과 같은 생명과학의 내용을 중심으로 과학교육을 진행 할 때 영유아에게 제공할 수 있는 실질적인 경험의 정도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고 이의 적절성에 대하여 상술하였습니다 키워드 동식물의 성장, 생명과학의 내용, 과학교육 진행, 영유아에게 제공할 수 있는 실질적인 경험, 과학교육 적절성 |
2016년 8월 4일 목요일
동식물의 성장과 같은 생명과학의 내용을 중심으로 과학교육을 진행 할 때 영유아에게 제공할 수 있는 실질적인 경험의 정도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동식물의 성장과 같은 생명과학의 내용을 중심으로 과학교육을 진행 할 때 영유아에게 제공할 수 있는 실질적인 경험의 정도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