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클베리핀의 모험.hwp |
본문 이 소설은 '미국의 셰익스피어'로 불리는 마크 트웨인(1835~1910년)이 1884년 발표한 작품으로, 톰 소여의 모험(1876)의 속편에 해당한다. 책보다는 컴퓨터나 스마트 폰 게임에 익숙한 요즘 아이들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초등학교 시절 남자아이이라면 누구나 통과의례처럼 한 번쯤은 허클베리 핀의 모험에 빠져 봤을 것이다. 구체적인 줄거리는 기억나지 않지만, 그때 느꼈던 스릴과 즐거움은 아직도 마음속에 남아있을 만큼 생생하다. 10년이 훌쩍 지나고 다시 이 소설을 읽기로 한 것은, 가상의 디지털 세상의 모험이 주는 삭막함 대신, 인간미 넘치고 사람 냄새 나는 현실 세계의 모험을 오랜만에 느껴보고 싶었기 때문이다. 머리 아프고 스트레스 쌓이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아무 생각 없이 즐거움 그 자체를 오롯이 느끼며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마크 트웨인의 소설만한 작품도 없다. 하고 싶은 말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오타가 없습니다.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키워드 허클베리핀의모험, 허클베리핀의모험독후감, 허클베리핀의모험서평 |
2017년 8월 2일 수요일
허클베리 핀의 모험마크 트웨인 독후감 감상문 서평!!!!!(모험 소설 고전)
허클베리 핀의 모험마크 트웨인 독후감 감상문 서평!!!!!(모험 소설 고전)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