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마케팅] 호텔 가격전략.pptx |
목차 1.가격전략의 개념과 의의 2.호텔가격 3.호텔 가격전략의 종류 4.고가호텔의 가격전략 5.중가호텔의 가격전략 6.저가호텔의 가격전략 본문 1.가격전략의 개념과 의의 커뮤니케이션 역할 비용이 수반되지 않는 전략 품질과 가격의 상관 관계를 의미 비용, 수요, 공급, 경쟁의 강도 2. 호텔가격 1. 호텔가격의 의의 2. 가격 결정의 원리 3. 가격정책의 유형 4. 시장에 맞는 호텔상품가격 3. 호텔의 가격전략의 종류 1) 가격차별화 전략 구매시간 구매자 구매량 2) 묶음가격 전략 -복수의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차별적 혜택을 제공 3) 심리적 가격결정 전략 체면가격 준거가격 4)특별홍보가격 전략 참고문헌 참고문헌 ☞ 백순복(1999) "중저가호텔의 체인화방안에 관한 연구 - 국내 1,2급 중저가호텔을 중심으로" 세종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 이주형(2000) "중가호텔의 사례연구", 관광경영학 연구 (7):171- 199 ☞ 이제억, 김정준(2002.6) "중가관광호텔 체인경영전략", 관광경영 학 연구(6):125-148 ☞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 http://seoulgarden.co.kr/ ☞ 호텔마케팅, 이화인, 학현사, 1999 ☞ 경영학원론 민경호 무역경영사 2000 ☞알기쉬운 경영분석 김종업 갑진출판사 2005 ☞ 월간 호텔 & 레스토랑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공식 홈페이지 ☞ 노보텔 S.W.O.T.분석, 노보텔 마케팅부서, (e-mail contact) ☞ 한국호텔협회 홈페이지 키워드 가격전략, 호텔마케팅, 호텔, 마케팅, 전략 |
2017년 8월 21일 월요일
호텔마케팅 호텔 가격전략
호텔마케팅 호텔 가격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