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9일 토요일

롯데리아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운영현황과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4p분석, SWOT분석, 메뉴분석 및 사업소개,입지효과 전망 총체적 조사분석

롯데리아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운영현황과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4p분석, SWOT분석, 메뉴분석 및 사업소개,입지효과 전망 총체적 조사분석
롯데리아 기업소개 및 운영현황과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4p분석, SWOT분석, 메뉴분석 및 사업소개,입지효과 전망 총체적 조사분석.ppt


목차
서 론

1. 롯데리아의 배경
2. 롯데리아의 역사

본 론 - 1
3. 패수트푸드점 업계현황
4. 국내 패스트푸드업체 매출현황
5. 국내 패스트푸드업체 점포수
6. 국내 패스트푸드업체 브랜드인지도,
로고디자인 선호도, 호감도
본 론 - 2
7. 시장현황 1
8. 시장현황 2
9. 시장현황 3
10. 롯데리아와 맥도널드의 비교분석
11. 롯데리아와 맥도널드 비교상품
12. 롯데리아와 맥도널드 경쟁전략
13. SWOT
14. 마케팅활동의 기본전략
15. 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16. 4P 전략
결 론
17. 롯데리아의 향후방향


본문
롯데리아는 1979년 새로운 식생활 문화 창조와 고객만족추구라는 기업정신으로 한국에 패스트푸드를 처음 선보였다.
롯데리아는 꾸준한 경영기술 혁신과 과감한 투자 및 상품개발로 최근 수년간 30∼40%의 높은 성장률은 기록하는 등 국내 외식산업에서 그 유래를 찾아보기 힘든 발전을 이룩하여 왔으며, 98년도에는 업계최초로 400호점 돌파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웠으며, 2001년 1월에 600호점을 개점하였다.


키워드
롯데리아, 기업소개, 운영현황, 성공,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마케팅, 4p분석, SWOT분석, 메뉴분석, 사업소개, 입지효과, 전망, 조사분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