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0일 일요일

지유켄(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운영현황과 메뉴분석 및 사업소개, 입지효과, 경영전략, 장단점 총체적 조사분석

지유켄(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운영현황과 메뉴분석 및 사업소개, 입지효과, 경영전략, 장단점 총체적 조사분석
지유켄(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기업소개 및 운영현황과 메뉴분석 및 사업소개, 입지효과, 경영전략, 장단점 총체적 조사분석.pptx


목차
회사개요
브랜드소개
메뉴
지유켄라멘
지유켄돈까스
지유켄 누들스
인테리어
지유켄만의 강점

본문
지유켄은 동성식품에서 식재료를 유통하고 있으며 동성식품안에 소속된 회사로 특수시장인 고속도로 휴게소시장, 대형급식시장, 일반대리점, 특판시장으로 영업채널을 구별하여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키워드
지유켄,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일본, 기업소개, 운영현황, 메뉴분석, 사업소개, 입지효과, 경영전략, 마케팅, 성공, 장단점, 조사분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