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영] 비인기 관람 스포츠의 활성화 -씨름.pptx |
목차 Part 1 What is 씨름? Part 2 씨름의 현 위치 타 주제와 비교 발전방향 본문 씨름? 샅바나 띠를 넓적다리에 걸친 두 사람이 서로 부둥켜안고 힘과 재주를 부려 상대방을 먼저 넘어뜨리는 것으로 승부를 내는 한국 고유의 운동 발전과 쇠퇴 현대의 씨름은 1912년 , 단성사 최초 시작 일제치하 때 이루어졌지만 끊임없이 유지 1980년대에는 이만기,강호동등의 스타를 배출하며 전성기 씨름의 인기가 급속도로 떨어져 프로 씨름경기는 더 이상 개최되지 않는다 2004년 연간 160억 원 의 씨름단 홍보효과가 지난해에는 15억 원 에 불과했다" - 현대중공업 생생한 현장감'을 주고 '친목 도모의 장'을 이루고, '경기장의 흥분과 열기' 를 느낄 수 있어야 한다. 키워드 스포츠, 스포츠경영, 비인기, 관람, 활성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