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기획] 코엑스 인터넷 마케팅 제안서.pptx |
목차 Ⅰ. Internet Marketing Ⅱ. Best Practice Ⅲ. Suggestion 본문 Internet Marketing의 개념 Where컴퓨터와 모바일이 제공하는 통신환경인 가상공간 What? 고객과의 관계 형성 및 실시간 상호작용이 가능한 마케팅 활동 Why? 전통적 마케팅과 비교해 빠른 효과 고객과 효과적인 Communication 가능 편리한 Data Base 구축 및 관리 판매경비 절감과 공간상의 이점 막대한 양의 정보제공이 가능 SNS(Social Network Service) 온라인 인맥 구축을 목적으로 개설된 커뮤니티형 웹사이트 정보공유, 인맥관리, 자기표현 등을 통해 타인과의 관계를 관리 SNS 이용자의 급증 SNS 이용자의 급증 광범위한 영향력 효율성 높은 광고, 마케팅 비즈니스 시장으로 주목 키워드 마케팅, 인터넷, 코엑스, 제안서, 컨벤션기획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