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4일 목요일

BMW 기업 성공비결과 BMW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BMW 향후 개선방향연구 PPT

BMW 기업 성공비결과 BMW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BMW 향후 개선방향연구 PPT
BMW.pptx


목차
1. BMW 기업소개

2. BMW 성공비결

3. BMW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BMW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BMW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BMW 개선해야할점

7. 결론

본문
BMW의 특징은 첨단 기술, 세련된 디자인, 안전기준으로 달리는 즐거움, 운전하는 즐거움이 무엇인가를 알게 해주는 것이다.
뛰어난 핸들링과 승차감으로 BMW 운전석에 앉는 순간, 당신은 BMW의 포로가 된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전 세계 자동차 마니아들에게는 소유하고 싶어하는 자동차이다.


하고 싶은 말
BMW 기업 성공비결과 BMW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BMW 향후 개선방향연구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BMW의 향후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키워드
BMW, BMW PPT, BMW 마케팅, 외제차, 벤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