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8일 월요일

서비스마케팅 이수근의 술집 분석

서비스마케팅 이수근의 술집 분석
[서비스마케팅] 이수근의 술집 분석.pptx


목차

Part 1. 이수근 Sool ZIP 소개
Part 2. STP & 평가
Part 3. 7P & 평가
Part 4. 이수근 Sool ZIP에게 바란다


본문
회사 연혁

2010.02 방송인 이수근씨와 투비피엔씨가 투자계약 체결
2010.05 이수근의 SoolZIP브랜드 런칭
2010.06 이수근의 SoolZIP 종로직영점 오픈
2010.10 이수근의 SoolZIP 국제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 참가,
가맹사업 개시

2011. 06 전주점 개업

현재 이수근의 SoolZIP 가맹 59호점 계약 돌파


중략

사람People

종업원의 교육정도
종업원들이 메뉴판 및 가격 미숙지

종업원들의 복장
빨간색 상의 유니폼, 미착용 종업원

매니저를 통한 체계적 통제
매니저가 없어 고객불만에 대한
대응이 미흡하고 체계적 통제 부재


키워드
서비스마케팅, 이수근, 술집, 마케팅, 서비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