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국내 서비스산업의 품질 평가 방안.pptx |
목차 1.서비스 품질의 이해 2.서비스 품질측정 모형 3.서비스 품질지수 4.KS-SQI 5.NCSI 6.결론 본문 서비스 품질이란? 선형적 접근 상품 중심적 접근 사용자 중심 접근 제조 중심적 접근 가치 중심적 접근 중략 4. 서비스 품질 지수 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한국 산업의 고객 만족도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국가 고객 만족 지수 Seoul Service Index 서울시 서비스지수 Public Sector Customer Satisfaction Index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지수 참고문헌 황재영, 이응봉. 2009. 디지털도서관의 서비스 품질 평가 연구에 관한 고찰: 평가모형 및 측정방법을 중심으로. 이유재, 이준엽. 2001. 서비스 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 KS-SQI 모형의 개발과 적용. 이유재. 서비스 마케팅. 학현사. 2010 한국표준협회 http://www.ksa.or.kr/ KS한국품질표준원 http://www.ksiso.com/ KS인증 http://www.ksa.or.kr/ks/new/summary/ KS-SQI조사 http://ks-sqi.ksa.or.kr/ 국가품질상 http://knqa.ksa.or.kr/07_award/01_nqa/ 서비스품질우수사례 http://www.q-korea.net/pdf/2006_asiana.pdf 국가품질망 http://q-korea.net/ 한국서비스대상 http://www.ksa.or.kr/qualdev/ksgp/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제 http://www.ksa.or.kr/qualdev/esq/ 한국서비스경영학회 http://koreaservice.or.kr/ 키워드 서비스, 품질, Index, 접근, 지수 |
2017년 8월 16일 수요일
서비스 마케팅 국내 서비스산업의 품질 평가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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