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일 화요일

ELAND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중국진출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이랜드 미래전망분석 PPT 레포트

ELAND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중국진출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이랜드 미래전망분석 PPT 레포트
이랜드.pptx


목차
서론
1. 해외직접투자의 위상 및 배경
-해외직접투자의 정의
-동기에 의한 해외직접투자 분류
2. 이랜드 선정이유 및 소개
-이랜드 기업소개

본론
1. 성공사례로써의 한국 이랜드
2. 이랜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 4P 전략
- SWOT 전략
- 인적관리 전략
3. 중국 시장에서의 성과

결론 (이랜드 향후과제)

본문
중국시장에서의 성과

-국내 기업 중 가장 많은 브랜드를 글로벌화 하는데 성공
다양한 복종의 11개 브랜드가 영업 중이며 주요 도시 핵심 상권 백화점 등 1000여개 매장에 입정하여 매출을 계속 늘리고 있음

-이랜드가 중국시장에서 얻은 성과는 고급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인식되고 있다는 점
중국에서는 가격을 경쟁 무기로 삼으면 시장에서 살아남지 못할 것을 예측 고급브랜드에 포지셔닝 하였고 그것에 성공하였음


하고 싶은 말
ELAND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중국진출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이랜드 미래전망분석 PPT 레포트 입니다.

총 42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키워드
ELAND, 이랜드, 이랜드 중국, 이랜드그룹, 스파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