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pptx |
목차 서론 1. 해외직접투자의 위상 및 배경 -해외직접투자의 정의 -동기에 의한 해외직접투자 분류 2. 이랜드 선정이유 및 소개 -이랜드 기업소개 본론 1. 성공사례로써의 한국 이랜드 2. 이랜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 4P 전략 - SWOT 전략 - 인적관리 전략 3. 중국 시장에서의 성과 결론 (이랜드 향후과제) 본문 중국시장에서의 성과 -국내 기업 중 가장 많은 브랜드를 글로벌화 하는데 성공 다양한 복종의 11개 브랜드가 영업 중이며 주요 도시 핵심 상권 백화점 등 1000여개 매장에 입정하여 매출을 계속 늘리고 있음 -이랜드가 중국시장에서 얻은 성과는 고급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인식되고 있다는 점 중국에서는 가격을 경쟁 무기로 삼으면 시장에서 살아남지 못할 것을 예측 고급브랜드에 포지셔닝 하였고 그것에 성공하였음 하고 싶은 말 ELAND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중국진출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이랜드 미래전망분석 PPT 레포트 입니다. 총 42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키워드 ELAND, 이랜드, 이랜드 중국, 이랜드그룹, 스파오 |
2016년 5월 3일 화요일
ELAND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중국진출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이랜드 미래전망분석 PPT 레포트
ELAND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중국진출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이랜드 미래전망분석 PPT 레포트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