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1일 화요일

Light up의 IMC 전략 분석

Light up의 IMC 전략 분석
Light up의 IMC 전략 분석.pptx


목차
1.기업소개 및 제품소개

2.시장상황

3.IMC 전략 분석
김사랑(2011.05~)
신세경(2012.03~)
김연아(2013.04~)

4.결론


본문
기업 소개

동서식품
1968년 5월 23일 첫 출범
맥심, T.O.P, 미떼, 스타벅스, 오레오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
1984년 최초의 포스트 제품 출시

포스트
동서식품과 크래프트 사와의 합작을 통해 시리얼 기술 도입
콘푸라이트, 코코볼 등을 생산하는 시리얼 업계 1위

2008년 켈로그 사가 Special K 런칭 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급격한 구매율 상승
2011년 Special K에 대항할 Light Up 출시

Light Up

식감이 바삭하고 딱딱하며, 크기가 일정하고 얇음
풍부한 단백질,12가지 비타민 및 미네랄 함유
통쌀이 주원료, 포만감을 주는 식이섬유 함유
다이어트에 좋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함유

Special K

식감이 부드럽고 빨리 눅눅해지는 편
크기가 일정치 않고 두툼한 편
풍부한 단백질, 12가지 비타민 및 미네랄 함유
낮은 지방 함량(0.2g)

Special K와 제품차별화를 두었지만 비슷한 이미지, 비슷한 포장으로 출시

Special K의 강세로 2010년 켈로그가 시장 점유율 1위 차지

Light Up은 2011년 출시 이후 빠르게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음


키워드
분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