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데이팅업체 `커플레시피` 경영전략.pptx |
목차 1.사업부 경쟁 전략 1-1. 서비스 분석 1-2. 문제점 도출 1-3. 전략 도출 1-4. 전략 도출 이유 1-5. 전략 목표 2. 기업전략 2-1. Five force 2-2. 문제점 도출 2-3. 전략 도출 2-4. 전략도출 이유 2-5. 전략 목표 본문 1. 사업부 경쟁전략 제품 다양화를 통한 차별화 전략 개인에게 이성을 소개시켜주는 서비스를 제공 제품 즉, 서비스의 차이가 존재하지 않는다. 제품을 다양화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하나. 5인 이상의 단체 중에서 구성원 중 한명이 자신의 단체를 커플레시피에 등록 합니다. 두울.매일 저녁 7시 남/여 각 한명씩 단체에 소개가 이뤄지게 됩니다. 세엣. 경매방식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제시한 사람에게 상대 이성을 소개해 줍니다! 키워드 경영전략, 커플레시피, 업체, 커플, 경영, 소셜데이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