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1일 화요일

오픈마켓의 통시적 광고 분석

오픈마켓의 통시적 광고 분석
오픈마켓의 통시적 광고 분석[1].pptx


목차
1.오픈 마켓이란 무엇인가

2.통시적 광고 분석&비교

3.향후 미래 전망

4.결론


본문
오픈 마켓이란 무엇인가

일반적인 쇼핑몰 판매방식을 벗어나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상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하는
'중개형 인터넷 쇼핑몰'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오픈 마켓

-온라인 쇼핑몰이 점점 성장하면서 오픈 마켓의 성장률도 크게 성장
-2007년 7.9%→2012년 20.4%


대표적인 세 개의 브랜드 중에서도
11번가의 놀라운 성장은 주목해야 한다.

이미 G마켓과 옥션이 크게 자리잡고 있는 국내 오픈 마켓 시장에서
11번가는 후발주자로 시작했지만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11번가의 2008

신생마켓 11번가의 새로운 시도!
1/ 오픈 마켓 최초의 티저 광고
2/ 신뢰 마케팅을 내세운 차별화 전략
-기존의 오픈마켓과 차별화된 서비스 시행
(110%보장, 24시 고객 콜센터)
-가격보다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광고 집행
-일반인 광고 모델 기용


키워드
광고, 통시적, 오픈마켓, 오픈, 분석, 마켓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