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의 통시적 광고 분석[1].pptx |
목차 1.오픈 마켓이란 무엇인가 2.통시적 광고 분석&비교 3.향후 미래 전망 4.결론 본문 오픈 마켓이란 무엇인가 일반적인 쇼핑몰 판매방식을 벗어나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상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하는 '중개형 인터넷 쇼핑몰'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오픈 마켓 -온라인 쇼핑몰이 점점 성장하면서 오픈 마켓의 성장률도 크게 성장 -2007년 7.9%→2012년 20.4% 대표적인 세 개의 브랜드 중에서도 11번가의 놀라운 성장은 주목해야 한다. 이미 G마켓과 옥션이 크게 자리잡고 있는 국내 오픈 마켓 시장에서 11번가는 후발주자로 시작했지만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11번가의 2008 신생마켓 11번가의 새로운 시도! 1/ 오픈 마켓 최초의 티저 광고 2/ 신뢰 마케팅을 내세운 차별화 전략 -기존의 오픈마켓과 차별화된 서비스 시행 (110%보장, 24시 고객 콜센터) -가격보다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광고 집행 -일반인 광고 모델 기용 키워드 광고, 통시적, 오픈마켓, 오픈, 분석, 마켓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