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마트폰 갤럭시S-2의 광고 분석.pptx |
목차 LTE 시장의 성장 SWOT 분석 3C 조건을 만족하는가? Product 품질 분석 王(왕)P 타제품과 비교 Galaxy S2 LTE Design Brand Name Brand Symbol Brand personality 광고 평가 체험관 방문 본문 기존 3G 대비 빠른 속도 용이한A/S 환경 배터리 교체 가능 듀얼코어 탑재, 빠른운영체제 Weakness 어플의 다양성 부족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없음 아직 부족한LTE 보급망 Opportunity 3G->4G 시장확대 삼성의 브랜드경쟁력 아이폰4S의 부진 해외기업 4G 약세 Threat 아이폰5 출시예정 스마트폰 시장 과열 애플과 소송중 3C 조건을 만족하는가? 완결성 3G에 비해 5배빠른 속도 유지하고 있음 고가 정책 유지 대리점에서 쉽게 구매가능 예약 구매 및 체험존설치로 프리미엄 이미지 유지 일치성 완결성과 같은 이유 중심화 빠른 데이터 처리 속도 혁신적인 기술력 키워드 갤럭시S, 스마트, 스마트폰, 광고, 마케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