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1일 일요일

컨택센터 관리 레포트

컨택센터 관리 레포트
컨택센터 관리 레포트.hwp


본문

통신 금융서비스 기업, 컨택센터 기술 도입 '선도'



오늘날 대부분의 기업들이 품격 있는 고객 서비스와 고객 충성도 유지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CEO 폴 세그레, 이하 제네시스)는 컨텍센터를 기업의 전략적인 고객 서비스 차별화 요소의 일환으로 활용하는데 있어 통신 및 금융 서비스 기업이 매우 정교하고 적극적으로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컨택센터 기술 도입을 주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고 싶은 말
A+ 레포트 입니다. 잘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기 바랍니다.^^

키워드
관리, 센터, 컨택, 레포트, 컨택센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