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관리 레포트.hwp |
본문 통신 금융서비스 기업, 컨택센터 기술 도입 '선도' 오늘날 대부분의 기업들이 품격 있는 고객 서비스와 고객 충성도 유지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CEO 폴 세그레, 이하 제네시스)는 컨텍센터를 기업의 전략적인 고객 서비스 차별화 요소의 일환으로 활용하는데 있어 통신 및 금융 서비스 기업이 매우 정교하고 적극적으로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컨택센터 기술 도입을 주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고 싶은 말 A+ 레포트 입니다. 잘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기 바랍니다.^^ 키워드 관리, 센터, 컨택, 레포트, 컨택센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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