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4일 수요일

루이비통 수익증진위한 마케팅전략(샤넬과의 비교분석)

루이비통 수익증진위한 마케팅전략(샤넬과의 비교분석)
루이비통 수익증진위한 마케팅전략(샤넬과의 비교분석).pptx


목차
TARGET 고객

루이비통 VS 샤넬

3. 루이비통 자사분석

4. 루이비통의 수익증진위한 전략

본문
이는 해외 유명 패션브랜드의경우 동일한 디자인을 가진 제품을 대량 생산하여 판매하는 저가 브랜드 제품과는 달리 제품 가격이 상대적으로 고가인 관계로 동일한 디자인의 제품이 희귀성을 지니고 있으며, 이는 소비하는 상품을 통하여 자신을 표현하고자 하는 현대의소비 성향에 잘 부합하기 때문인 것으로 볼 수 있다.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루이비통, 샤넬, 명품, 프라다, 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