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부정적 구전과 소비행동.ppt |
목차 구전의 효과 구전의 정의 및 특징 구전 커뮤니케이션의 종류 구전 커뮤니케이션의 장 단점 부정적 구전 커뮤니케이션 사 례 나아갈 방향 본문 - 어떠한 광고보다도 강력한 힘 발휘 - 코멘트 하나하나가 입소문의 원형 - 입소문 하나가 수억의 마케팅의 효과 - 어느 매체 못지 않은 파급력 구전의 정의 광고의 수신자가 친구나 동료에게 이야기 함으로써 때때로 정보의 원천이 되는 형태의 커뮤니케이션 특정한 기업 또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소유(ownership), 사용(usage), 특성(Characteristics)에 관해 다른 소비자에게 직접적으로 이루어지는 비공식적인 커뮤니케이션 개인들의 경험에 기초한 대면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제품, 회사 또는 서비스에 대해 이루어지는 비상업적으로 인식된 발신자와 수신자 사이에 발생하는 비공식적인 대면 커뮤니케이션 현재나 과거의 고객 또는 잠재 고객들 사이에서 언어적, 시각적으로 전달되는 모든 개인 간 커뮤니케이션을 의미함 키워드 소비행동, 소비자행동론, 소비자, 행동론, 행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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