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나라
2015년 4월 3일 금요일
경영학 - 화이트 swot 분석, 화이트 stp 전략, 화이트 4p 전략, 화이트 imc 목표, 화이트 광고계획
경영학 - 화이트 swot 분석, 화이트 stp 전략, 화이트 4p 전략, 화이트 imc 목표, 화이트 광고계획
경영학 - 화이트 swot 분석, 화이트 stp 전략, 화이트 4p 전략, 화이트 imc 목표, 화이트 광고계획.pptx
목차
1. All New Hite 제품소개
2. SWOT 분석
3. STP 전략
4. 4P전략
5. IMC목표
6. 광고계획
본문
STP 전략
시장 세분화 (Segmentaion)
지역 : 수도권 및 그 외 지역
연령층 : 미성년자 제외한 전 연령층
라이프스타일 : 음주(분위기)를 즐기는 사람 VS 즐기지 않는 사람
표적시장 (Targeting)
- 20대 30대 대학생 직장인
포지셔닝(Positioning)
- 부담 없이 일상 생활에서 마실 수 있는 주류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