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일 수요일

딤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딤채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딤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레포트

딤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딤채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딤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레포트
딤채.pptx


목차
1. 딤채 기업소개 및 브랜드소개

2. 딤채 제품소개

3. 딤채 마케팅 분석
STP 전략
SWOT 분석

4. 딤채 마케팅 전략

5. 새로운 마케팅 전략


본문
브랜드 소개

탄생 배경
프랑스의 와인냉장고나 일본의생선냉장고처럼 우리 고유의 음식문화인 김치를 위한 독특한 저장문화는 왜 없을까?
우리 고유의 보관 문화인 독(JAR) 문화를
발효과학으로지켜내자
1995년 11월, 끊임없는 연구 끝에 세계 최초로 김치냉장고 시장을 개척하고, 대중화시키다.

예쁜 우리말에 담은 김장 김치의 옛 맛
발효과학을 통해 우리만의 저장문화 아이콘에서
새로운 음식 문화의 리더로!

딤채는 조선시대 중종때 불렸던 김치의 옛말.중종 이전에는 침채(沈寀)라고 했는데 이때 김치는 소금물에 무우나 푸른채소를 절인 국물이많은 형태였으며, 딤채라는 말을 쓸 무렵부터 고추라는 향신료가 본격적으로 사용되어 우리 고유의 김치의 원형이 완성 이후 딤채라는 말은 언어 변화과정을 통해 김치라고 불리어지게 되었다



하고 싶은 말
딤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딤채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딤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레포트 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