Ⅳ. 제주항공 서비스전략 분석 (1) 제주항공 서비스전략의 특성 (2) 제주항공 서비스패키지 분석 (3) 서비스 프로세스 분석 (4) 제주항공의 전략적 서비스 (5) 서비스산업의 경쟁환경분석 (6) 제주항공의 경쟁적 서비스전략 ■원가주도 전략 ■집중화 전략 ■차별화 전략 (7) 서비스 구매의사 결정 기준 (8) 서비스 기업의 경쟁단계 ■제주항공의 시장진입전략과 초기 사업수행전략 ■제주항공의 시장 진입 시 전략 (적절한 진입 시기 선택) ■운영전략 ■진입장벽 구축 (9) 서비스 설계요소 (10) 제주항공 향후 서비스 청사진
Ⅴ.제주항공 향후 전략제안¾
본문 그리고 제주항공은 고객과의 접점에서 최대의 서비스를 위한 인재 육성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있다. 위 그림과 같이 소통의 조직 문화를 위한 입문교육~계층교육실시. 글로벌 인재육성을 위한 컨퍼런스, 워크숍, 세미나등의 현지교육지원. 어학능력향상을 위한 이러닝, 스마트러닝 ,전화외국어지원. 다양한 산업별로 특화된 전문가 양성과정. 애경그룹과 인천공항사가 함께 진행하고 있는 핵심인재 양성교육등을 통해 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하고 싶은 말 제주항공 기업분석및 제주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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