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수명 주기와 지구 자원.doc |
목차 서론 본론 1. 도입기- 제 1단계 (1) 지구형성 (2) 원시시대 # 제품수명주기 대입 2. 성장기- 제 2단계 (1) 고대사회 (2) 중세사회 (3) 근대사회 (4) 후근대 사회 # 제품수명주기 대입 3. 성숙기- 제 3 단계 현대사회 *성숙기 전략 결론 쇠퇴기- 제 4단계 본문 위의 그래프에서 볼 수 있듯이 환경파괴로 인해 지구의 기온상승은 매년 급격하게 증가를 하고 있고, 이로 인해 가깝게는 생물체의 이상번식, 해수면 상승 등 당장 눈앞에 닥친 위협뿐만 아니라, 계속 이런 추세로 지구 기온이 상승 했을 시, 70년 뒤에는 양서류 대부분이 멸종위기에 처하게 되며, 최고 32억의 인구가 물 부족을 겪게 되고 또한 세계 인구의 20%가 홍수의 위험에 노출된다는 유엔의 정부간 기후변화위원회의 2차 보고서가 발표되었다. 지금부터 우리가 발표할 이 과제는 5월 7일 자 한국경제에서 지구 온난화 완화를 위해 온 실가스 배출 감축에 노력을 기울이지 않으면 안된다는 내용을 보게 되면서 만약 지구를 개인이 사용하는 소중한 제품이라고 생각했다면 오히려, 이러한 결과를 낳게 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는 가정하에 우리는 우리가 현재 살고 있는 이 지구를 제품 수명 주기에 대입하여 제품으로 치자면 사람들의 구미를 당길 수 있는 살만한 지구를 만들기 위한 대안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키워드 수명, 지구, 제품수명, 주기 |
2017년 1월 1일 일요일
제품수명 주기와 지구 자원
제품수명 주기와 지구 자원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