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견분양.hwp |
목차 1. 사업계획 1-1 사업동기 1-2 사업컨셉 1-3 사회적 가치 1-4 경제적 가치 1-5 사업목표 1-6 성장 가능성 2. 제품/서비스 2-1 핵심 서비스 2-2 그 밖의 서비스 3. 산업분석 3-1 애완견 산업 분석 3-2 유기견 현황 분석 3-3 경쟁자 분석 4. 재정계획 4-1 자금 조달 계획 4-2 수익성 분석 5. 리스크 평가 5-1 SWOT 분석 5-2 장애요소 및 극복방안 6. 보충자료 본문 둘째로 유기견이라는 단어에 대한 인식을 바꿀 수 있다. 기존에 애견샵에서 강아지를 사는 것에 대해서는 비용에 대해 관대한 우리나라에서, 유기견 분양에 관심이 없는 것은 유기견에 대한 이미지가 안 좋기 때문이다. 버림받았기 때문에, 유기견 어딘가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거나 심지어 병이 있다고 생각한다. 또한 유기견은 유견이 아닌 성견이 많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로써 적절치 않다고 생각하지만, 꾸준한 홍보를 통해 이러한 인식을 바꿔나갈 수 있다. 이는 단순히 우리 사업의 목표이기도 하지만, 사회적으로 보았을 때도 유기견에 대한 인식을 바꿔나가므로 긍정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하고 싶은 말 유기견 체험분양 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입니다. 키워드 사업계획서, 창업, 창업계획서, 마케팅, 유기견, 유기견분양, 강아지, 강아지분양 |
2017년 1월 29일 일요일
사업계획서- 유기견 체험분양 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유기견 체험분양 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