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29일 일요일

사업계획서- 유기견 체험분양 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유기견 체험분양 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유기견분양.hwp


목차
1. 사업계획
1-1 사업동기
1-2 사업컨셉
1-3 사회적 가치
1-4 경제적 가치
1-5 사업목표
1-6 성장 가능성

2. 제품/서비스
2-1 핵심 서비스
2-2 그 밖의 서비스

3. 산업분석
3-1 애완견 산업 분석
3-2 유기견 현황 분석
3-3 경쟁자 분석

4. 재정계획
4-1 자금 조달 계획
4-2 수익성 분석

5. 리스크 평가
5-1 SWOT 분석
5-2 장애요소 및 극복방안

6. 보충자료

본문
둘째로 유기견이라는 단어에 대한 인식을 바꿀 수 있다. 기존에 애견샵에서 강아지를 사는 것에 대해서는 비용에 대해 관대한 우리나라에서, 유기견 분양에 관심이 없는 것은 유기견에 대한 이미지가 안 좋기 때문이다. 버림받았기 때문에, 유기견 어딘가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거나 심지어 병이 있다고 생각한다. 또한 유기견은 유견이 아닌 성견이 많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로써 적절치 않다고 생각하지만, 꾸준한 홍보를 통해 이러한 인식을 바꿔나갈 수 있다. 이는 단순히 우리 사업의 목표이기도 하지만, 사회적으로 보았을 때도 유기견에 대한 인식을 바꿔나가므로 긍정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하고 싶은 말
유기견 체험분양 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입니다.

키워드
사업계획서, 창업, 창업계획서, 마케팅, 유기견, 유기견분양, 강아지, 강아지분양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