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_ENM.pptx |
목차 1.CJ E&M은? -기업소개 -매출현황 -영업 이익 2. CJ E&M내부환경분석 방송 사업 게임 사업 영화 사업 음악,공연,온라인 미디어 사업 3.CJ E&M외부환경분석 -SWOT 분석 4.CJ E&M 경영전략분석 -중국 현지화 -합작전략. -방송 콘텐츠 수출 5.경영전략 모색 본문 한국과 중국의 배우, 스태프, 자본, 기술이 결합해 만든 오기환 감독의 한중 합작영화 <이별계약>이 지난 12일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2틀 만에 제작비 회수, 4일만에 7066만 위안(한화 약 128억 원)을 돌파하는 진기록을 세우고 있다. 이번 <이별계약>의 성공적인 흥행은, 전통적으로 로맨틱 코미디 장르가 강세인 중국 시장에서 CJ E&M이 '한국형 멜로' 장르를 기획하고, 양국의 제작진이 함께 작품을 만들며, 중국 최대 국영배급사 CFG(China Film Group)가 배급, 유통을 맡는 등 새로운 글로벌 사업화의 모델이 성공을 거두고 있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볼 수 있다. 하고 싶은 말 CJ E&M 경영전략분석 및 기업분석 PPT 발표자료입니다. 키워드 CJ E&M, CJ EnM, CJ이엔엠, CJ, 슈퍼스타k, 마케팅, 마케팅전략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