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광고전략기획서및핫식스제품분석과프로모션전략.pptx |
목차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1) 기능성음료시장 속에서 에너지 음료시장은? 2. 핫식스 분석 2-1. 핫식스 자사분석 급성장하는 에너지 음료 시장 속에서 핫식스는? 2-2. 핫식스 제품분석 2-3. 핫식스 프로모션전략 2-4. 핫식스 광고분석 3. 핫식스 경쟁사분석 4. HOT6 Creative Brief 1). 목표타겟 2). 광고목표 3). 단일집약적 제안점 & 제안의 입증 4). 브랜드이미지 포지셔닝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1) 기능성음료시장 속에서 에너지 음료시장은? 2. 핫식스 분석 2-1. 핫식스 자사분석 급성장하는 에너지 음료 시장 속에서 핫식스는? 2-2. 핫식스 제품분석 2-3. 핫식스 프로모션전략 2-4. 핫식스 광고분석 3. 핫식스 경쟁사분석 4. HOT6 Creative Brief 1). 목표타겟 2). 광고목표 3). 단일집약적 제안점 & 제안의 입증 4). 브랜드이미지 포지셔닝 본문 이에 카페인을 반으로 줄인 '핫식스 라이트'를 출시 국산 홍삼농축액과 가시오가피 추출농축액 등 6가지 원재료를 사용하고 '無인공색소, 無보존료, 인위적 카페인 無첨가'라는 기존 핫식스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 디자인은 메탈릭한 스카이블루 컬러를 적용해 줄어든 카페인과 부드러워진 맛을 연상할 수 있도록 하였음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음 핫식스는 국내 에너지음료 시장의 선구자로서 2010년 출시 첫해 약 55억원 가까이 팔렸고, 2011년에는 전년대비 100% 성장한 매출 110억원을 달성하며 업계 최고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싶은 말 핫식스 광고전략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분석과 프로모션전략 레포트입니다. 키워드 핫식스, Hot6ix, Hot6, 에너지음료, 레드불 |
2017년 1월 1일 일요일
핫식스 광고전략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분석과 프로모션전략
핫식스 광고전략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분석과 프로모션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