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1일 일요일

핫식스 광고전략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분석과 프로모션전략

핫식스 광고전략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분석과 프로모션전략
핫식스광고전략기획서및핫식스제품분석과프로모션전략.pptx


목차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1) 기능성음료시장 속에서 에너지 음료시장은?

2. 핫식스 분석
2-1. 핫식스 자사분석
급성장하는 에너지 음료 시장 속에서 핫식스는?
2-2. 핫식스 제품분석
2-3. 핫식스 프로모션전략
2-4. 핫식스 광고분석

3. 핫식스 경쟁사분석

4. HOT6 Creative Brief
1). 목표타겟
2). 광고목표
3). 단일집약적 제안점 & 제안의 입증
4). 브랜드이미지 포지셔닝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1) 기능성음료시장 속에서 에너지 음료시장은?

2. 핫식스 분석
2-1. 핫식스 자사분석
급성장하는 에너지 음료 시장 속에서 핫식스는?
2-2. 핫식스 제품분석
2-3. 핫식스 프로모션전략
2-4. 핫식스 광고분석

3. 핫식스 경쟁사분석

4. HOT6 Creative Brief
1). 목표타겟
2). 광고목표
3). 단일집약적 제안점 & 제안의 입증
4). 브랜드이미지 포지셔닝

본문
이에 카페인을 반으로 줄인 '핫식스 라이트'를 출시
국산 홍삼농축액과 가시오가피 추출농축액 등 6가지 원재료를 사용하고 '無인공색소, 無보존료, 인위적 카페인 無첨가'라는
기존 핫식스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
디자인은 메탈릭한 스카이블루 컬러를 적용해
줄어든 카페인과 부드러워진 맛을 연상할 수 있도록 하였음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음
핫식스는 국내 에너지음료 시장의 선구자로서
2010년 출시 첫해 약 55억원 가까이 팔렸고,
2011년에는 전년대비 100% 성장한 매출 110억원을 달성하며 업계 최고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싶은 말
핫식스 광고전략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분석과 프로모션전략 레포트입니다.

키워드
핫식스, Hot6ix, Hot6, 에너지음료, 레드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