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15일 목요일

아시아나 항공 커뮤니케이션 전략

아시아나 항공 커뮤니케이션 전략
아시아나 항공 커뮤니케이션 전략.pptx


목차
1. 회사소개
2. 광고분석
3. 컨셉도출
4. 기대효과

본문
• 기업광고란?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와는 달리 기업의 능력, 시장에서의 위치, 사회적으로 유용한 활동 등을 알림으로써 기업에 대해 호의적인 태도를 형성하기 위해 진행하는 광고

• 기업광고의 목적
기업광고의 목적은 회사정책의 공표, 사회적 이슈에 대한 의사표명, 기업철학의 표명, 패밀리 브랜드의 고지

• 아시아나 광고
여성, 승무원의 이미지를 이용하여 여성광고모델을 이용한 것이 광고의 핵심

하고 싶은 말
아시아나 항공 커뮤니케이션 전략

키워드
아시아나 항공 커뮤니케이션 전략, 아시아나 광고, 아시아나, 아시아나광고 전략, 아시아나 광고기획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