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회사소개 2. 광고분석 3. 컨셉도출 4. 기대효과 본문 • 기업광고란?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와는 달리 기업의 능력, 시장에서의 위치, 사회적으로 유용한 활동 등을 알림으로써 기업에 대해 호의적인 태도를 형성하기 위해 진행하는 광고 • 기업광고의 목적 기업광고의 목적은 회사정책의 공표, 사회적 이슈에 대한 의사표명, 기업철학의 표명, 패밀리 브랜드의 고지 • 아시아나 광고 여성, 승무원의 이미지를 이용하여 여성광고모델을 이용한 것이 광고의 핵심 하고 싶은 말 아시아나 항공 커뮤니케이션 전략 키워드 아시아나 항공 커뮤니케이션 전략, 아시아나 광고, 아시아나, 아시아나광고 전략, 아시아나 광고기획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