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14일 수요일

한국 패션 브랜드의글로벌 마케팅 전략

한국 패션 브랜드의글로벌 마케팅 전략
한국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ppt


목차
1. 미국 진출 배경
2. 한국 패션산업의 수출 및 미국 진출 현황
3. 미국패션시장현황
4. 글로벌 마케팅 전략
5. 한국 패션 산업의 글로벌 진출 시 강점 및 단점
6. 결론

본문
미국진출배경
국내패션시장
-성숙기의 포화상태
-낮은 경제성장률로 저성장 지속
-외국계 글로벌브랜드의 국내 수입확대

미국
-연간600억달러의 의류 수입
-패션트렌드의 발신지
-전세계패션 브랜드의 집결지

<중 략>

미국 의류시장 규모와 수입시장현황
미국의 의류시장 > 중국 > 일본 > 대한민국

But

최근 산업계와 의회지도자들이 한국은 섬유의류산업이 매우 발달해 미국에 주요 수출국으로 명기, 단순히 의류와 원단만이 자동차 산업에도 피해를 줄 것이라는 주장을 근거로 재협상을 동시에 요구함

하고 싶은 말
한국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키워드
한국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한국 패션브랜드, 한국 패션브랜드 글로벌, 한국 패션브랜드 국제화전략, 한국 패션 국제화전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