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기업분석.pptx |
목차 Ⅰ. 개 괄 1. 기업선정이유 & 기업소개 2. 현재상황 Ⅱ. 기업외부환경 1. PEST : 소비자분석 2. 5 Force Model 3. 경쟁자, 전략군 분석 4. Radar Screen Ⅲ. 기업내부환경 1. 가치사슬모형 2. OCA 분석 Ⅳ. 전략적시사점 본문 • 기업선정이유 모두가 잘 아는 기업 흥미를 가지고 즐기면서 할 수 있는 기업 분석의 의미가 있는 기업 건강 음료로써 모두에게 친숙 브랜드를 구입해본 경험 보유 한국 지사가 미국 본사를 역인수한 사례(좋은 본보기 사례) <중 략> • PEST :소비자분석 다양한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자, "Smart-sumer" - 86%의 응답자가 음료 구매시점에서 다양한 가치를 추구 건강음료계의 선두주자, 스무디킹 - 78%의 응답자가 건강음료로서 가장 적합한 브랜드로 선택 "Take-out 음료" 라는 인식이 약함 - 2%의 응답자가 Take-out음료로 제일먼저 떠올림 ☞ 고객들은 음료 구매에 있어 다양한 가치를 복합적으로 추구 하고 싶은 말 스무디킹 기업분석 키워드 스무디킹, 스무디, 건강음료, 여름음료, 과일음료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