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우리나라 화장품 무역수지 2. 제1위 시장 중국, 세계 화장품 브랜드의 격전지 3. 중국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에 대한 인식 4. 소비세 조정 이슈 5. 결론 및 시사점 본문 중국의 화장품 소비규모 ☞ 국민소득 증가 및 미용에 대한 관심도 증가 ☞ 중국 화장품 시장은 연평균 20% 이상 고성장. ☞ 2018년 2,668억 위안 규모 전망 1. 한국의 화장품이 무역수지의 흑자 달성에 기여함으로써 성장가능성을 나타냄 2. 중국 내에서의 높은 인지도로 인한 시장의 성장, 韓 – 中 상호 투자폭 증가 3. 소비세와 관세 인하로 인한 효과 예상 4. 향후 중국에 소비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시도로 중국 시장을 공략해나가야 <중략> 결론 및 시사점 1. 한국의 화장품이 무역수지의 흑자 달성에 기여함으로써 성장가능성을 나타냄 2. 중국 내에서의 높은 인지도로 인한 시장의 성장 , 韓 – 中 상호 투자폭 증가 하고 싶은 말 한국 화장품의 대 중국무역 키워드 한국 화장품의 대 중국무역, 한국화장품, 한국화장품 중국무역, 한국화장품 중국진출, 화장품 중국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