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1일 목요일

아디다스 마케팅전략 분석 및석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아디다스 마케팅전략 분석 및석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아디다스 마케팅전략 분석 및석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pptx


목차
Ⅰ. 기업 선정 배경과 기업 소개
Ⅱ. 아디다스의 전략적 분석
Ⅲ. 아디다스의 마케팅 전략
Ⅳ. 아디다스와 경쟁업체의 주요 이슈
Ⅴ.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본문
연도별 중요사건
1996
유럽 챔피언쉽 축구대회, 아테네 올림픽에서 가장 많은 선수들에게 이용
Salomon Group 인수로 골프, 겨울스포츠 용품까지 시장 확대

1998
프랑스 월드컵에서 첫 공식 스폰서 스포츠 회사 채택
프랑스(adidas)가 브라질(NIKE) 격퇴, 월드컵 우승

2002
360도 공기순환 시스템 '클라이 마쿨'을 사용한 제품들 출시
(신발의 모든 부분에 바람이 통할 수 있게 만든 기술)

<중 략>

아웃도어 공략
'아디다스가 아웃도어 스포츠인을 응원합니다.'

-아디다스 쉼터 설치
-기존 회원 및 제품 구매고객 대상
-커피 전문점과의 제휴로 무료 커피 제공

하고 싶은 말
아디다스 마케팅전략 분석 및석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키워드
아디다스, 아디다스 마케팅, 마케팅제안, 제안, 스포츠산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