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유아 환경교육의 정의 2. 유아 환경교육의 목표 3. 유아 환경 교육의 내용 4. 유아 환경교육의 교수-학습 방법 5. 교사의 역할과 지도방법 6, 유아 환경교육 활동의 실제 본문 1. 유아 환경교육의 정의 2. 유아 환경교육의 목표 3. 유아 환경 교육의 내용 4. 유아 환경교육의 교수-학습 방법 5. 교사의 역할과 지도방법 6, 유아 환경교육 활동의 실제 1) 깨끗한 물의 보전 -물의 소중함 -물의 여러 가지 쓰임새 -물의 오염원인 -오염된 물이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 -깨끗한 물의 보전 방법 2) 맑은 공기의 보전 -공기의 소중함 -공기의 오염원인 -오염된 공기가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 -공기오염을 방지할 수 있는 방법 참고문헌 참고문헌 보육과정. 이순영외 공저.학지사 현대유아교육과정, 임재택, 양서원. 유아교육 프로그램 이론과 적용실제 ,이기숙, 교문사. 보육학개론 이순형 외 공저 학지사 Page 211~214 영유아 보육. 교육프로그램의 이해 이순형 외 공저 학지사 아동복지 / 전남련 / 형설출판사 보육교사 전문성 제고를 위한 표준보육과정의 이해와 적용 (재)한국보육진흥원 하고 싶은 말 잘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세요^^* 키워드 몬테소리, 보육과정, 보육교사, 보육, 아동, 영유아, 과학교육, 수학, 누리과정, 보육시설 |
2017년 1월 9일 월요일
유아 환경교육의 개념과 교수학습방법
유아 환경교육의 개념과 교수학습방법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