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M Resort 리조트 경영전략.pptx |
목차 Ⅰ. 선정동기 Ⅱ. 기업개요 Ⅲ. 성공전략 1) Resort - 계절성 극복 노력 2) 영업 전략 (MGM 소유 리조트) - 절반 이상의 순 매출이 카지노 외 타 부서로부터 발생 3) 고객과의 전쟁 - 고객 유인을 위한 전략 4) 마케팅 5) 마케팅 (로열티 프로그램) 6) 마케팅 전략 (MGM 만의 데이터 프로그램) 7) Technology 8) 직원과 운영 9)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Ⅳ. 결론 및 시사점 본문 기업개요 전 세계 호텔 업계를 주도하는 글로벌 호텔 체인 미국 ,중국, 홍콩 에 23개의 카지노 복합리조트를 운영하는 글로벌 리조트 그룹으로 카지노, 숙박,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상당한 자산을 보유 총 4만 2000여개의 객실 400개 지점의 호텔 내 매장 350개의 레스토랑&바 6만2000명의 직원고용창출 6000만명의 고객을 보유 세계적으로 연간 90억달러 이상의 수익을 창출 회장 겸 CEO Terrence Lanni • 성공전략 1) Resort 끊임없는 재투자와 최고의 시설을 갖춤 MGM은 세계에서 가장 좋은 카지노 리조트를 경쟁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재투자 진행 중 (그에 대한 노력은 각종 수상으로 증명) 하고 싶은 말 MGM Resort 리조트 경영전략 키워드 MGM Resort 리조트 경영전략, Resort, MGM, MGM 만의 데이터 프로그램, MGM 소유 리조트 |
2017년 6월 9일 금요일
MGM Resort 리조트 경영전략
MGM Resort 리조트 경영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